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퇴사일기_첫째날

카테고리 없음

by 블로그 이름 2021. 7. 2. 16:23

본문

 

마지막회사점심 맛있었다 참치회 아라정식?

퇴사를해서 블로그를시작해보기로했다 그리고 첫째날기록이다!

강남 꽃지 간장게장정식이었던거같다 친구가사줬다 퇴사기념으로 ㅎㅎㅎㅎ

봉은사역5번출구에서내리면 1분?도안되서 도착한다

 

미슐랭도됐다는데나는 간장게장진짜 좋아했는데

요즘 엄마가 얻어오는 게장들을먹고 비려서

난 간장게장을 못 먹는 줄 알았는데

웬걸.....하나도 안비리다 정말....게딱지에 비벼먹어도 찐 맛있고 추천!!!

 

다음경로는 친구와헤어지고(친구는 회사로...)

영화보기! 코엑스에가서 킬러의 보디가드를 보기로 (가장가까운시간대)쿠키영상있다!

블로그가익숙치않아서 흔들렸다

볼만했다...재밌게봤다

진짜 또라이들같았달까 ㅋㅋㅋㅋㅋ

그리고나서 

쉑쉑버거사서

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로이동!

입실은7시쯤했따

보이는가 나의 쉑쉑버거가

침대도크고좋았다 에어컨빵빵~

에어컨은 티비왼쪽에있으니틀면된다!
칫솔은천원주고 샀다 일회용줄이는 캠페인중이라이렇게 판다고한다 뒤에는치약
그래서 샴푸나 바디워시도 이렇게 어메니티가아니구통으로되어있다 참고하시길!

 

슈룸버거와 감튀 밀쉐

그렇게버거를때리고

슬의2 2화를보다가 3화본방을 보니 이렇게 보내기 아쉬워서

배떡~~!위에는콜라

 

생의 첫배떡을 시켰다(쉑쉑버거를먹었지만)

첫혼호캉스라 ㅎㅎㅎㅎ

ㄹ이렇게보내긴ㄹ아쉬워...

 

어쨌든 맛있어다 반이나 남기긴했지만 아침에 먹으면되고

ㅎㅎ 오늘은 끝~~~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