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오징어게임 과자! 달군감자

카테고리 없음

by 블로그 이름 2022. 1. 20. 18:29

본문

화제의 드라마였죠 ㅋㅋㅋㅋ
엄마랑 마트갔다가 너무 눈에 띄어서 사봤어요 ㅋㅋ

오징어게임 과자네용

까보면
이렇게

ㅋㅋㅋ생각보다귀엽네요

앗..죽었다..🔫🔫🔫🔫

음악이들리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

첫봉지엔 동그라미 세모 네모가 다 없어서 두개째 뜯었더니 나오네요..


그냥 감자과자? 분명 아는 맛인데 모르겠는..
뭔가 양념된 맛..!
매콤한 맛 뿐인 거 같더라구요!
맛보단 재미로 먹기 좋아보이는!달군감자!
재구매의사는 없어요 ㅋㅋㅋㅋ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