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소비일기_합정 베이글맛집!

카테고리 없음

by 블로그 이름 2021. 8. 26. 19:41

본문

베이글집이생겨서가봤습니다!

지나가다가 들러서 사봤어요 ㅎㅎ

다양한종류의 배이글들!!

저는!!!!

블루베리베이글에 허니피칸!크림치즈는별도구매예요!

두구두구 먹어보겠습니다

아이고 명함에 기름 묻었네요ㅠ
지저분하지만 이렇게먹는법도 베이글사면 같이 찝어주세요 ㅎㅎ

한손으로 들고오느라 명함이 구겨졌어요 ㅠㅠㅠ
저는 에어프라이기에 돌리기로~~170도에5분!
바삭하고 말랑한베이글 먹고싶다 ㅎㅂㅎ

따끈한베이글완성!
오늘제 저녁!!

맛있겠다..

베이글단면!블루베리가 많이들었죠?

초코칩이면 좋겠다..(이래봬도..다이어트 중입니다)
바삭하고 쫄깃하고 맛있네요 허니피칸도 적절하게 달달합니다 ㅎㅎ
에프의힘인가!!!

인스타에서 예약도받는거같아요!제앞에 있던 손님들은 예약한거요~하고 받아가더라구요!!
아래는 인스타계정입니다!!👇👇👇

https://instagram.com/brick.bagel?utm_medium=copy_link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