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소비일기_여름필수품태양을 피하고싶어!양산! 2종 후르츠 UV 자외선 차단 암막코팅 자동 우양산

카테고리 없음

by 블로그 이름 2021. 7. 28. 13:53

본문

너무 더운 요즘 ㅠㅠㅠㅠ쨍쨍한 햇살을 피하고픈 요즘…





여름필수품 양산!

그래서 질렀습니다!!!!🍊🍊🍊🍊🍊

이것보단더 민트입니다
자동손잡이^^

사진색감이좀더 누렇게나오는거같아요ㅠ
무난한남색양산은 다품절이구 좀 약하다는 후기때문에
텐바이텐에서 쿠폰도 주길래구매했어요

우양산이라네요 😊이런 꿀소비가

원래이하얀거사고 싶었는데(스트로베리믹스..?)
선택지가 오렌지뿐이더라구여ㅠ 근데 오렌지도 나뿌지않은거같네요 예뻐요 시원해보이고
사이즈도 안작아서 완전만족 양산 추천입니다!

색감은이게더 정확하네요ㅠ

여기서 폰이색감을못잡네요ㅠ
더운여름!양산으로 태양을 피해보아요!!❤️‍🔥❤️‍🔥❤️‍🔥

댓글 영역